본문 바로가기
computer/Site

색 조합 고민 될 때 추천 사이트

by Pstor 2021. 1.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자인을 할 때 혹은 저처럼 CV를 작성할 때 색 조합이 정말 중요한데 저는 디자이너가 아니라 색 조합할 때 많이 많이 고민하고 또한 제가 색 조합에 감각이 어려워서 많이 어려웠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말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입니다.

 

uigradients.com

 

uiGradients - Beautiful colored gradients

uiGradients is a handpicked collection of beautiful color gradients for designers and developers.

uigradients.com

ufgradients는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2개의 색을 보여주고 위에 hex값도 있어 정말 쉽게 색을 넣을 수 있습니다.

 

color.hailpixel.com

 

Colordot - A color picker for humans

 

color.hailpixel.com

2번째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색 조합은 안 알려 주지만 마우스를 이리저리 옮기다 보면 이 색 예쁜데? 하면서 찾게 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그냥 단일 색상 할 때 추천합니다.

 

color.adobe.com/ko

 

https://color.adobe.com/ko/create/color-wheel

 

color.adobe.com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도비인데요. 저는 4가지 색 조합할 때만 많이 쓰고 사실상 저 위에 두 사이트만 자주 사용합니다.

 

이상 색 조합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