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Graduate school

김박사넷 (대학원)

by Pstor 2019. 10. 30.

대학원을 가기로 마음을 먹고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생각보다 정보를 얻기가 힘들었다.

그러다 우연히 나의 은사님으로부터 한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사이트 이름은 김박사넷인데 대학원의 거의 모든 정보가 나와 있다.

계다가 내가 원하는 교수님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었다.

 

김박사넷에는 교수님 그리고 연구실의 상황 그리고 평가가 그래프로 나와 있어 쉽게 볼 수 있다.

 

  • 인품
  • 논문 지도력
  • 실질 인건비
  • 강의 전달력
  • 연구실 분위기

이렇게 5개의 스탯으로 표현이 된다.

 

앞으로 대학원에 가기로 한 사람은 한 번씩 보고 가야 할 사이트가 아닌가 싶다.

 

https://phdkim.net

 

김박사넷 - 대학원의 모든 것

대학원 고급정보 플랫폼 김박사넷입니다.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대학원에 관한 고급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phdkim.net

 

반응형